일반판유리부터 강화유리 방화유리까지 만나보는
방화유리 홍보영상 보기
(주)동해공영에서는 건축용 내외부 인테리어에 널리 사용되는 유리를 직접 제작하고있습니다. 일반판유리, 배강도유리, 강화유리, 방화유리까지 다양한 건축용 유리 제품을 만나보세요.
일반판유리부터 방화유리에 이르기까지 강도 높은 유리를 제작합니다.
방화유리는 일반유리와 달리 화재시 화염 및 연기에 의한 파손이 최소 30분이상(방화유리창) 또는 최소 1시간이상(갑종방화유리문) 파손되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만든 특수 열처리된 유리로 화재 시 구조 받을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로 방화구획 확보에 사용됩니다.
건축용 일반판유리는 플로트 공법으로 생산되며 5mm 유리의 경우 225g 낙구 평균 파괴높이 1.3m 정도로 강도가 약하고 내열성이 없어 약 60℃의 온도에 파손됩니다. 파손시 날카롭게 깨짐으로 신체 손상 위험이 있어서 안전유리 제조를 위해 강화유리, 배강도 유리 원자재로 주로 사용합니다.
일반판유리건축용 일반판유리는 플로트 공법으로 생산되며 5mm 유리의 경우 225g 낙구 평균 파괴높이 1.3m 정도로 강도가 약하고 내열성이 없어 약 60℃의 온도에 파손됩니다. 파손시 날카롭게 깨짐으로 신체 손상 위험이 있어서 안전유리 제조를 위해 강화유리, 배강도 유리 원자재로 주로 사용합니다.
판유리를 열처리하여 일반 판유리보다 약 3배 이상 강도가 높아 파손율이 낮고 약 200도의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습니다. 표면에 적절한 압축 응력층을 생성, 파손시 흩어지지 않고 창 실리콘에 부착돼 쏟아지지 않아 고층 건물 창에 많이 사용됩니다.
배강도유리판유리를 열처리하여 일반 판유리보다 약 3배 이상 강도가 높아 파손율이 낮고 약 200도의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습니다. 표면에 적절한 압축 응력층을 생성, 파손시 흩어지지 않고 창 실리콘에 부착돼 쏟아지지 않아 고층 건물 창에 많이 사용됩니다.
판유리를 열처리하여 일반 판유리보다 약 5배 이상 강도가 높아 파손율이 낮고, 약 200도의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습니다. 표면에 강한 압축 응력층을 생성하여 파손시 작은 조각으로 분쇄되어 상가전물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강화유리판유리를 열처리하여 일반 판유리보다 약 5배 이상 강도가 높아 파손율이 낮고, 약 200도의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 있습니다. 표면에 강한 압축 응력층을 생성하여 파손시 작은 조각으로 분쇄되어 상가전물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방화유리는 일반유리와 달리 화재시 화염 및 연기에 의한 파손이 최소 30분이상(방화유리창) 또는 최소 1시간이상(갑종방화유리문) 파손되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만든 특수 열처리된 유리로 화재 시 구조 받을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로 방화구획 확보에 사용됩니다.
방화유리방화유리는 일반유리와 달리 화재시 화염 및 연기에 의한 파손이 최소 30분이상(방화유리창) 또는 최소 1시간이상(갑종방화유리문) 파손되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만든 특수 열처리된 유리로 화재 시 구조 받을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로 방화구획 확보에 사용됩니다.
본사 :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단382로 60번길50
인천공장 : 인천광역시 서구 도담로 43(오류동)
사업자번호 : 606-81-16880 대표자 : 이상백